본문 바로가기

"비산동교회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담임목사 성태동

 하나님은 여호수아서 말씀을 주시며, 주가 되지 말고 종으로 사역하라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모든 사람을 섬기기 위하여 이 땅에 오셨듯이, 주가 되지 않고 성도를 섬길 수 있는 목회자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우리 비산동교회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증거하신 하나님 나라(천국)의 복음과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더욱 힘차게 선포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주님의 명령에 따라 교회의 하나됨, 교회의 보편성, 교회의 거룩성, 교회의 사도성을 위하여 힘쓰는 교회로 나아갈 것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이 주신 목적을 잃으면 방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끝까지 붙잡고 나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주님께서 주신 뜻을 이루어가기 위해서는 교회가 건강하게 세워져야 합니다. 교회의 건강을 위해서는 한 사람(목회자) 중심의 구조에서 여러 사람(성도) 중심의 구조로 변화되어야 합니다.

 지시와 명령이 아닌 성령이 주시는 은사(카리스마)대로 사역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억지로 행하는 것이 아닌 은혜에 주어지는 자발적 봉사(디아코니아)가 나타나야 합니다. 이를 위해 기도하며 함께 헌신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놀라운 계획 안에 우리 비산동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나날이 건강해지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성령의 인도하심 가운데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붙잡고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